주주총회 방문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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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주총회 방문상담

주주총회 방문상담 서비스란?

회원사들이 원활하게 정기주주총회를 운영할 수 있도록 설명회나 연수과정을 개설하고 각종 자료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와 같은 서비스는 주로 12월 결산 법인의 일정에 맞추어져 있는 것이 현실이기에 보다 많은 회원사에게 보다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자는 취지에서 신규상장법인 및 12월 결산법인 이외의 회원사를 대상으로 주주총회 등 관련 방문상담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방문상담을 통해 제공될 서비스

구 분 주요 내용
상담 및 자료 제공 정기주주총회 정기주주총회 일정
- 주주총회 개최 준비
- 일정별 주요 유의사항
- 주주총회 종료 후 처리사항
주주총회의 진행
- 정기주주총회 시나리오
- 주총 진행의 주요 쟁점
정관 표준정관 개정내용
정관 개정권고 (안) 또는 정관 개정(안) 검토자료
사업보고서 작성 요령
자료 제공 표준정관, 상담사례집, 법령집, 규정집 등

* 방문 전에 당해 회사의 정관 전문을 검토하여 개정 권고(안)을 제시하거나 당해 회사에서 작성한 정관 개정(안)이 있는 경우,
  그 내용 에 대한 검토 의견 제시

서비스 제공기간

신규상장법인 : 1월말 ~ 2월 초(12월 결산 기준)

비 12월 결산법인 : 결산월별 정기총회 약 2개월 전

* 본 서비스는 일체 무료로 진행됩니다. 현재 본회 사정으로 인해 상시 서비스는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향후 인력충원 등을 통해 회원사 여러분이 필요할 때 늘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문의

연구정책본부 법제팀 : 02-368-4530~2


07329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76 한국거래소 별관 7층
전화: 02.368.4500 | 팩스: 02.368.450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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